이런 시스템 덕에 호스트들 끼리 서로 자기 손님 뺏어간다고 싸우거나 하는 일이 없다. 하지만 그래서 누군가를 지명 하면 더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다.
호스트바도 엄연히 바이니 당연히 주된 수익원은 술이다. 그리고 그 술은 누가 사느냐? 당연히 손님이 사야 한다. 하지만 손님이 재미없는 곳에서 술을 사겠는가? 당연히 안 산다. 따라서 손님이 술을 사도록 유도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손님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는 손님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아양을 부리면서 술을 많이 주문받아야 한다.
지방(보도) 서울 보도 서울 마이너 서울 메이저 정가 외국 (싱가폴 등)
(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왠지 모르게 돔 페리뇽이라는 샴페인이 인기가 좋다. 일본 만화에서는 부유한 물건의 상징으로 돔 페리뇽이 단골처럼 등장하며, 실제로도 상당히 고가를 자랑하는 술이다.
카바쿠라 바 클럽 등은 사교 음식점으로 불리며, 손님에게 춤을 추는 일은 없지만 음식이나 접대를 제공하는 가게로 불린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만 말해주면 어딜가든 큰손은 있고 니들이 말로만 듣던 불륜의 현장 등등 빈번히 일어난다 대충 최순실만 봐도 알지 않나.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싱가포르 플라워 클럽이라고 꽃으로 초이스 받으면 목에 꽃 걸어주는 호빠랭킹 곳이 있다. 꽃에 돈액수가 적혀있다
매춘부(창녀 남창) 가라유키상 공창 공창제 매춘 제도 및 법률 모델 논쟁 기둥서방 기생관광 묻지마 관광 밤바다닷컴 성상납 성노동 성노동자 스폰서 온라인 매춘 원정 성매매 조건만남 총각 놀다가
애초에 이들에겐 손님을 선택할 권리가 없다. 즉 손님이 자신의 마음에 들든 안 들든 무조건 웃는 얼굴로 기분 좋게 모셔드려야만 한다 그렇다고 모실 준비만 돼 있으면 되느냐 하면 천만의 말씀.
네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가정하고 남자 화류계가 어떤 모양새로 굴러가는지 감 잡아준다
그러니 만약 구토를 하지 않고서는 이 일을 하기 힘들다면 호스트를 계속하는 게 좋을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아야 한다.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호스트클럽의 양상은 버블경제의 붕괴와함께 완전히 변화하게된다.